'구여친클럽' 변요한, 반전 매력 돋보이는 비하인트 컷 화제

'구여친클럽' 변요한의 반전매력이 담긴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구여친클럽’ 케미 끝판왕 변요한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다.

‘구여친클럽’(극본 이진매, 연출 권석장)은 연상의 이혼녀, 고스펙 허당녀, 3류 섹시 여배우 등 방명수의 각양각색 구여친과 여사친(여자사람친구) 김수진이 한자리에 모이며 시작되는 사자대면 스캔들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다.

‘구여친클럽’에서 변요한은 여자 홀리는 매력 하나는 타고난 매력만점 방명수를 완벽히 그리며 새로운 로코킹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도 변요한의 다양한 매력이 엿보인다. 진지한 표정으로 모니터링을 하고 대본에 몰두한 모습은 그가 방명수를 완벽히 그려내는 비결이 노력에 있음을 보여준다.

변요한.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그런가하면 변요한은 촬영 중 스태프에게 기대어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고 카메라를 향해 V자를 그리는 등 장난스러운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변요한은 바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구여친클럽’은 매주 금,토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지난 방송분에서는 명수가 수진과 친구로 남을 수밖에 없었던 과거를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미 명수를 좋아하고 있는 수진과 친구로만 여기던 수진을 향해 흔들리는 감정을 느낀 명수. 과연 두 사람이 과거와는 달리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을지 시청자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변요한.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변요한.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변요한.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