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조현주기자]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드는 새싹 배우 류화영의 활약이 놀랍다.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극본 이진매, 연출 권석장)에서 섹시한 구여친 라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류화영이 안방극장에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는 중이다.

'구여친클럽'을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자 행보에 나선 류화영은 주인공 변요한의 여우 같은 구여친 라라로 분해 첫 등장부터 신선하면서도 인상 깊은 모습을 선보였다.

첫 영화 출연작인 '오늘의 연애'에서 한 차례 섹시한 캐릭터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류화영이 섹시한 여배우 라라 역을 맡자 비슷한 역할에 대한 우려가 발생했던 상황. 류화영은 이런 걱정을 잠 재우기라도 하듯 신인 답지 않은 자연스러운 캐릭터 소화력으로 자신이 맡은 역할을 충분히 표현해내고 있는 중이다.

특히 섹시함에 더해진 능청스러움과 귀여움, 엉뚱함까지 더해 강력한 캐릭터들 사이에서도 돋보이는 개성을 드러내고 있다. 거기에 매 회 어디로 튈지 모르는 활력소 같은 면모를 드러내며 시시각각 가벼운 긴장감까지 조성하고 있는 중이다.

류화영은 이제 막 싹을 틔운 새싹처럼 과하지 않은 상큼함으로 안방극장에 자신만의 파릇파릇한 면면을 어필하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로 종횡무진 하고 있다. 중반을 향해 달려가는 사자대면 스캔들 '구여친클럽'에서 앞으로 류화영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