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최신혜 인턴기자 multimedia@hankooki.com
[스포츠한국미디어 조현주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악플을 보고 오히려 “마음이 편해졌다”고 고백했다.

아이유는 11일 오후 강남구 역삼동 더라움에서 열린 KBS 2TV 새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연출 표민수 서수민) 제작발표회에서 악플에 대한 질문을 받은 뒤 “사실 악플이 기분을 좋게 만드는 것은 아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번에는 환경도 내가 맡은 신디 역할도 너무 좋았다. 대사도 좋다. 의심이 들었다. ‘왜 나한테 이런 역할이 들어왔지?’ ‘트루먼 쇼인가?’라는 생각이 들었다. 너무 좋은 것이 들어왔기 때문”이라며 “이렇게 의심과 죄책감이 든 상황에서 악플을 보니까 마음이 편해졌다. 욕먹었으니깐 이제 해도 되지 않을까한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아이유가 맡은 신디는 13살, 어린 나이에 데뷔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톱스타 자리에 오른 10년차 연예인. 어린 나이에 데뷔해 모든 것을 일찍 알아버린 톱스타 여가수로, 아이유는 정글 같은 연예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연기할 예정이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한 ‘프로듀사’는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프로듀사’는 오는 15일 오후 9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총 12부작으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