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스포츠한국미디어 최재욱기자] '순정에 반하다' 윤현민이 '나쁜 남자'의 끝판왕에 올라선다.

윤현민은 JTBC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극본 유희경, 연출 지영수)에서 “나쁜 남자의 끝을 보여주겠다”며 품고 있던 독기를 드러냈다.

윤현민은 ‘순정에 반하다’에서 ‘옆집 훈남 오빠’같은 기존 이미지와 달리 ‘나쁜 남자’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방송 분을 통해서도 정경호와 대립 각을 세우며 갈등을 고조시켰다. 사랑하는 여자와 회사 등 ‘가지고 싶었던 것’들을 동시에 잃어버리게 된 ‘벼랑 끝 상황’에 놓이면서 본격적으로 자신의 욕망을 드러내며 변신을 예고했다.

최근 촬영장에서 윤현민은 “앞으로 ‘순정에 반하다’에서 계속해서 나쁜 모습을 보여주게 될 것 같다. 그렇다고 너무 미워하지는 말고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줬으면 한다”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악행을 예고하며 애교 섞인 당부의 말을 남겼다.

윤현민이 이런 이야기까지 꺼낸 이유는 지난 방송에서 윤현민이 연기하고 있는 캐릭터 준희가 진구(동욱)를 죽인 뺑소니 사건의 범인으로 밝혀졌기 때문이다.

헤르미아의 스파이라는 비밀이 들통난 윤현민이 진구를 설득하려다 뜻대로 되지 않자 성공을 위해 잘못된 선택을 한 것. 사건 당일 뺑소니 사건을 목격한 윤현민의 아버지는 주요 증거물인 진구의 휴대전화를 몰래 빼돌려 아들의 범죄 사실을 덮으려 했다. 하지만, 결국 사건의 실체가 조금씩 드러나 궁지에 몰리게 됐다. 이에 준희 아버지는 아들의 앞날을 위해 죄를 뒤집어 쓰고 자살해 충격을 안겨줬다.

준희 아버지의 죽음으로 동욱의 살인사건은 일단락 됐지만, 준희가 자신의 죄를 대신해서 자살한 아버지에 대한 죄책감을 어떻게 극복할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독기에 가득한 야누스로 완벽 변신에 성공하며 여심을 사로 잡고 있는 윤현민은 “요즘 준희 캐릭터에 푹 빠져 살고 있다. 캐릭터 몰입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100% 올인 하고 있는 중이다”라며 드라마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순정남으로 바뀌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틱 힐링 드라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