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방탄소년단 컴백방탄소년단 컴백 신곡 '화양연화'방탄소년단 컴백 '화양연화' 의미<사진 : 한국아이닷컴 DB>
방탄소년단 컴백 … 신곡 '화양연화' 뜻은? '청춘의 모습 보여주겠다'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컴백이 화제다.

방탄소년단 컴백을 맞아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 스타 캐스트는 컴백 스페셜 'I NEED U, BTS ON AIR'이 방영됐다.

이날 방송에서 리더 랩몬스터는 방탄소년단 컴백 앨범 '화양연화 pt.1'에 대해 "이번 앨범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다. 우리가 19세부터 24세까지 멤버들의 나이가 다양한데 청춘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청춘을 화양연화에 빗대서 만들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랩몬스터는 "특히 청춘의 아름다움이 아닌 불안하고 위태로운 것에 초점을 맞췄다"라고 밝혀 방탄소년단 컴백 앨범 '화양연화 pt.1'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그는 "노래가 여운이 있다. 저도 처음으로 제대로 불렀는데 뭉클한 감정이 저희에게도 느껴졌다. 이번 앨범이 화양연화가 되도록 준비 많이 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방탄소년단 컴백 앨범 '화양연화 pt.1'은 타이틀곡 '아이 니드 유(I NEDD U)'를 비롯해 지난 3월 열린 콘서트에서 선공개한 '흥탄소년단', '컨버스 하이(Converse High)' 등 총 9개 트랙이 수록돼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5/04/30 14:28:45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