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의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사진=MBC, 루나SNS)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 알고보니 루나? 증거사진 보니 '궁금증 폭발'

'복면가왕'의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2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복면가왕 1대 자리에 이어 2대 자리까지 모두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정확하게 반갈렸네'와 맞붙었고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학교2013의 OST인 김보경의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선곡해 평가단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1대, 2대 복면가왕의 자리를 차지한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복면을 빨리 벗고 싶다. 주변에 내가 황금락카라고 말을 못해 답답하다"는 솔직한 속내를 드러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에 대해 각종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유미, 루나, 배다해라고 추측하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걸그룹 에프엑스의 루나일 것으로 추측했다. 추측글에 따르면 루나의 손톱의 색과 새끼손가락 모양, 다리 모양 등이 일치한다는 것.

또한 앞서 Mnet '비틀즈코드'에서 루나가 불렀던 '아프고 아픈 이름' 속 음색과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음색이 비슷한 것을 이유로 들었다.

한편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한 '정확하게 반갈렸네'의 정체는 가수 나비로 밝혀졌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