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스포츠한국미디어 최재욱기자]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을 폭소케 한 신세경의 화투 실력이 공개됐다.

SBS 수목 ‘냄새를 보는 소녀’(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 오충환, 이하 냄보소)측은 지난 16일 6회 방송분을 통해 방송된 극중 무각(박유천)이 소속된 경찰서 강력계 형사들의 야유회 중 화투치는 모습이 공개된 바 있다. 특히, 당시 자리에 합석하게된 초림(신세경)은 무려 288점이라는 점수를 내며 경찰들을 까무러치게 만들었다.

이에 ‘냄보소’홈페이지에서는 당시 촬영장면을 메이킹필름으로 공개했는데, 당시 초림역 신세경은 영화 ‘타짜-신의 손’을 위해 배웠던 화투실력을 이날도 유감없이 발휘해 모두들 놀라게 했던 것.

특히, 무각역 박유천을 비롯해 강력계장역 이원종, 기형사역 조희봉, 예형사역 최태준은 화투를 먼저 만지며 사전 리허설에 임했는데, 이때 신세경은 물을 마시며 여유롭게 이를 바라보고 있었다. 그러다 그녀는 자신의 차례가 되자 단숨에 내리쳐 “쫘악”하는 소리를 냈고, 이에 박유천은 그만 폭소를 터트리고 만 것.

실제 촬영에서도 신세경의 화투실력이 계속 이어졌고, 자막에서는 ‘찰지구나~역시 남다른 소리의 카리스마 초림’, ‘낯익은 타짜향기, 초림이 한테서 프로의 냄새가 나요’라고 소개되었고, 이에 박유천은 웃음을 참느라 여념이 없었고, 자막에서는 ‘무각이 완전 좋아 죽는다’라며 당시를 설명했다.

이외에도 이원종이 조희봉의 머리에 꿀밤을 때리는 장면에서 조희봉이 애드리브를 날리자 촬영장은 그야말로 웃음으로 초토화되기에 이르렀다.

이에 한 제작진은 “당시 영화 ‘타짜’출신의 신세경씨가 화투를 치는 실력이 숨김없이 공개하면서 유천씨를 포함한 출연진과 제작진 모두 폭소를 터트리는 등 촬영장 분위기는 그야말로 화기애애 그 자체였다”라며 “최근 이 둘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만큼 남은 방송분에서는 또 어떤 수사와 로맨스를 펼쳐갈지도 재미있게 지켜봐주셨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냄보소’는 2049시청률 1위에다 광고완판, 그리고 중국과 미국 등 각국에서 드라마 평점부분 랭킹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23일 8회 방송분은 전국 9.2%, 수도권 10.5%의 시청률(TNMS 기준)을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