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광희 '무한도전' 식스맨 합류광희 식스맨 반대 서명
광희 식스맨 반대 서명이 예원 때문? … '광희는 무슨 죄야'

아이돌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광희의 식스맨 반대 서명이 화제다.

지난 18일 포털사이트 다음의 청원 게시판 '아고라'에 '예원과 같은 소속사 광희의 무한도전 씩스맨 반대합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어 이 청원은 광희 식스맨 반대 서명을 주장하며 "온 국민을 속이고서도 아직까지 본인의 직접적인 사과 한마디 없이 뻔뻔하게 아무 일 없었다는 듯 TV에 얼굴을 내밀고 가식적인 웃음을 팔고 있습니다. 이런 모든 걸 방치하는 소속사에 속한 광희의 인성도 뻔하지 않겠습니까"라고 밝혔다.

이 글에서 누리꾼들은 "광희 식스맨 반대 서명 보기싫다", "광희 식스맨 반대 서명합니다. 급이 안어울려요", "광희 식스맨 반대 서명찬성 너무 보기싫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광희 '무한도전' 식스맨 합류광희 식스맨 반대 서명
이는 얼마 전 불거진 걸그룹 주얼리 전 멤버 예원과 배우 이태임 사이의 욕설 논란을 언급한 것으로 예원과 같은 소속사 식구인 광희에 대한 반발심 때문으로 보고있다.

현재 '광희 식스맨 반대 서명'에는 21일 오후 3시 기준 서명 인원이 5288명에 달하고 있다.

한편 아고라에는 '광희 식스맨 반대 서명'과 관련 '광희 식스맨 찬성 서명'또한 진행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9일 게재된 '광희 식스맨 찬성하시는 분 서명해주시기 바랍니다'라는 제목의 글에는 "저기 다른 한쪽에선 광희 반대 서명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광희가 무슨 잘못이 있겠습니까? 예원이하고 같은 소속사라고 광희 반대를 하는 분은 안된다고 봅니다. 광희 무한도전 나오는 걸 찬성하시는 분은 서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진심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으로 광희의 '무한도전'출연에 찬성하고 있다.

이에 찬성하는 누리꾼들은 "광희 식스맨 어울린다고 본다", "광희 너무 괴롭히지 맙시다", "광희랑 예원 그냥 같은 소속사라고 너무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광희 '무한도전' 식스맨 합류광희 식스맨 반대 서명
현재 '광희 식스맨 찬성 서명'은 오후 4시 기준 서명 인원이 2179명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