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스포츠한국미디어 김소희기자]'어 스타일 포 유'를 통해 걸그룹 EXID 멤버 하니의 특별한 몸매 관리 비법이 공개된다.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의 MC로 발탁되며 화제의 중심에 선 ‘대세돌’ 하니는 완벽한 볼륨과 8등신 육감몸매의 소유자로 패션 화보 섭외 1순위는 물론 피트니스 의상 모델로도 발탁되며 종횡무진 하고 있다. 이에 하니는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를 통해 다이어트와 몸매 관리 분야에서 큰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하니는 EXID의 히트곡 ‘위 아래’ 뮤직비디오와 음악방송 무대에서 선보인 핫팬츠 패션, 그리고 다수의 패션 화보와 광고에서 선보인 탄탄한 명품 몸매는 매번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이슈가 되는 상황. 따라서 하니가 공개할 다이어트와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한 기대가 높다.

그런가 하면 하니는 중학교 시절 철인 3종 경기 선수였다는 사실을 밝혀 탄력 있는 몸매는 '타고 나는 것이 아닌 만들어가는 것'이라는 사실을 몸소 증명하기도 했다.

하지만 하니는 근육이 잘 생기는 것이 콤플렉스라고. 그렇기 때문에 매일 빼먹지 않는 몸매 관리 비법으로 ‘셀프 마사지’를 꼽았다. ”운동을 하거나 많이 걷고 난 후에는 꼭 팔, 다리를 마사지 해 근육을 풀어줘 울퉁불퉁한 근육 대신 미끈한 라인을 유지한다”라며 자신만의 몸매 관리 비결을 살짝 공개한 바 있다.

'어 스타일 포 유'에서는 식상하고 실생활에서 적용하기 힘든 정보를 지양하고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 4명의 MC들과 전 세계 사람들이 몸소 체험한 실용적인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기에 하니가 공개할 실용 만점 몸매 관리 팁이 화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또 다른 명품 몸매 보라까지 합세해 노출의 계절을 대비하며 건강한 몸매 관리를 원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

'어 스타일 포 유는 이번주 일요일(5일) 오후 11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