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CJ E&M
[스포츠한국미디어 윤소영 인턴기자] 그룹 빅스가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 'UTOPIA'' 포스터에서 옴므파탈 매력을 발산했다.

11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빅스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두 번째 단독콘서트 'VIXX LIVE FANTASIA 'UTOPIA''의 멤버 개인별 모습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빅스는 블랙 배경의 신비스러운 공간 속에서 매혹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은 바람에 흩날리는 블랙 천과 회색 빛 안개, 흰색 깃털과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을 미지의 세계로 빠져들게 만들 만큼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꽃미남 외모와 우월한 기럭지로 남다른 블랙수트 핏을 자랑하고 있는 빅스는 강렬한 남성미와 섹시미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해 여심을 사로잡는다.

빅스는 이번 공연의 타이틀 ‘UTOPIA’에 걸맞게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이상향의 인물을 표현하고자 고난이도의 포즈와 표정연기도 완벽하게 소화해 냈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해 현장 스태프들도 빅스의 포즈에 모두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빅스의 단독콘서트 'VIXX LIVE FANTASIA 'UTOPIA''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사이트의 트래픽이 초과되는 것은 물론 예매사이트까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이어 멤버 유닛으로 꾸며진 포스터와 멤버 개별 포스터가 순차적으로 공개돼 역대급 공연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신나는 멜로디와 독특한 가사로 인기몰이 중인 리메이크 곡 ‘이별공식’으로 활발한 활동 중인 빅스는 음원 차트 올 킬에 이은 음악방송프로그램에서 퍼펙트 스트레이트 7관왕을 차지하며 빅스 시대를 열었다. 'VIXX LIVE FANTASIA 'UTOPIA''는 오는 28일과 29일 이틀 동안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5/03/11 14:10:54   수정시간 : 2015/03/11 14:10:55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