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스포츠한국미디어 최재욱기자]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과 신세경이 2015년 봄을 책임진다.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 이하 냄보소)의 박유천과 신세경의 상큼발랄했던 타이틀 촬영현장이 공개되었다.

‘냄보소’는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냄새가 눈으로 보이는 초감각 목격자와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가 주인공인 미스터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다.

지난 3월 초에는 드라마의 첫 시작을 알리는 타이틀 촬영이 진행되었다. 극중 형사 최무각 역의 박유천은 경찰복을 입고 등장해 범죄자들을 단번에 소탕하는 장면을 촬영하며 ‘쓰리데이즈’때 선사했던 화려한 액션을 다시 선보여 눈길을 끌더니 어느새 ‘꽃을 든 남자’로 변신했다. 당시, 박유천은 자신의 연기 모습을 꼼꼼히 모니터한 뒤 다시금 터프한 액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초림 역 신세경은 빵과 주스를 앞에 두고는 봄바람을 즐기는 봄처녀가 되었다가 어느덧 토끼캐릭터가 안경을 쓰고는 깜찍 발랄한 모습을 선사하기도 했다. 특히, 둘은 극중 서로에 향한 속마음을 드러내는 멘트를 읊으며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기도 했다.

SBS 드라마관계자는 “‘냄보소’는 연쇄살인범을 추격하는 미스터리 서스펜스 이면서, 동시에 같은 사건으로 커다란 마음의 상처를 갖게 된 두 남녀인 무각과 초림, 즉 ‘무림커플’이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는 와중에 로맨스도 그려질 예정”이라며 “또한 한 사건의 수사파트너이지만, 소극장 무대 위에서는 만담콤비로 급변하는 이들의 ‘갑을관계’ 속에서 최고의 코미디도 보여드릴 예정이다. 2015년 봄 브라운관을 접수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냄보소’는 '하이드 지킬, 나' 후속으로 오는 4월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