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년의 톱 가수 김미성, 교통사고·재산 탕진… 현재 근황 보니 사진=SBS '좋은 아침' 방송 화면 캡처
왕년의 톱 가수 김미성, 교통사고로 재산 탕진… 현재 근황 보니

지난 1월 16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을 통해 알려진 왕년의 톱 가수였던 김미성의 근황이 화제다.

이날 김미성은 제작진의 방문을 맞아 지금 살고 있는 집을 공개했다. 김미성은 "후배 유정이라는 가수가 윗층에 살고, 내가 아랫층에 산다"이라며 후배가 마련해준 집임을 밝혔다. 김미성은 "원래 큰 집에 산다. 집에 아저씨가 있는 것도 아니고 혼자이기 때문에 지금은 이 집이 훨씬 편하다"며 "외로움을 이겨내기 위해 항상 TV와 불을 켜는 습관이 생겼다"고 전했다.

김미성은 "밥을 잘 먹지 않아 한 번 밥을 하면 사흘 쯤 간다"며 "혈압이 있어서 항상 약을 먹어야 한다"고 밝혔다. 게다가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한쪽 눈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날 김미성은 "한창 돈을 많이 벌던 때 팬이었던 운전기사가 차를 운전하고 가던 중 교통사고를 냈다. 한 사람은 죽고 다른 한 사람은 뇌수술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김미성은 "운전기사가 낸 교통사고를 수습하기 위해 전재산을 탕진하고 생활고에 시달렸다"며 "이후 가수로 새롭게 시작하기 위해 무일푼으로 일본행 비행기를 탔다"고 밝혔다.

김미성은 코미디언 출신의 가수로, 허스키한 보이스로 '먼 훗날', '아쉬움' 등의 노래를 불러 7080년대에 인기를 누렸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