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크리스틴 스튜어트, 동성과 데이트 포착… 진짜로 '유리 벽장 레즈비언'? 사진=영화 '클라우즈 오브 실스마리아' 스틸사진
크리스틴 스튜어트, 동성과 데이트 포착… 진짜로 '유리 벽장 레즈비언'?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레즈비언 친구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13일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 닷컴은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레즈비언 친구와 데이트를 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이날 자신의 전 어시스턴트이자 동성애자인 알리시아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한 거리에서 다정하게 데이트를 했다고 보도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과거에도 팝스타 케이티 페리의 어시스턴트인 탐신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탐신 역시 여성이다. 당시 외신은 두 사람이 할리우드 호텔 카페에서 만났다고 보도했다.

한 측근은 "두 사람이 주변 사람들 시선에소 아랑곳 않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밤을 지샜고, 몇 시간 뒤 호텔을 떠났다. 두 사람은 여유가 생길 때마다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지난 2008년 영화 '트와일라잇'에 함께 출연한 로버트 패틴슨과 2009년부터 교제를 시작한 후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고 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독특한 패션 스타일과 선머슴 같은 성격으로 국내 팬들로부터 '글라스 클로짓(유리 벽장, 동성애자이거나 성 소수자라는 사실이 쉽게 추측되지만 대외적으로 공개하거나 인정하지 않는 사람)'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아왔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4/12/15 10:26:09   수정시간 : 2014/12/15 11:16:25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