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미디어 이정현기자] 싸이가 '싼티'나는 산타클로스로 변신했다.

27일 오전 10시 YG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 싸이의 연말 콘서트 'PSY CONCERT 올나잇스탠드 2014'의 2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 포스터에서는 공연을 앞둔 싸이의 드레스코드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드레스코드 싼티클로스'라는 문구가 새겨진 포스터에서 싸이는 특유의 B급 정서를 돋보이게 하는 코믹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산타 복장을 한 채 하이힐을 신고 포즈를 취하는 싸이는 산타클로스에 '싼티' 이미지를 접목시켜 문구 그대로 '싼티클로스' 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싸이는 앞서 지난해 연말 공연을 앞두고서 가슴 근육을 강조한 '싼타삘로다가' 라는 코믹한 이미지의 드레스코드를 공개, 특유의 재치와 센스를 발휘한 바 있는데 올해에도 유머넘치는 드레스코드로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싸이의 이번 콘서트는 오는 12월 19일, 20일, 21일 그리고 24일 총 4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에는 2회 공연이 열려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총 5번의 공연이 열린다.

싸이는 앞서 '올나잇스탠드 2014' 공연 공지글을 통해 "항상 고객을 모시는 업주의 마음으로", "이번엔 시아버지를 모시는 며느리의 마음으로" 공연에 임하겠다는 전언을 남기며 이번 콘서트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