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 형 어머니. 사진=유튜브 캡처
라디오스타에서 사유리가 거침없는 애정공세를 펼쳐 화제가 된 하세가와 요헤이의 어머니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세가와 요헤이(양평이 형)는 19일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가수 장기하, 김범수, 기타리스트 박주원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사유리가 양평이 형에게 호감이 있다는 사실을 밝히며 사유리와의 전화 통화를 시도했다.

사유리는 "처음에 지나가면서 '안녕하세요'라고 인사를 했다. 그런데 하세가와씨에게 약간 호감이 있었는데 연락도 없고 개무시당했다"라고 말해 양평이 형을 당황시켰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양평이 형의 부모님이 류 라이타, 나츠 케이코로 일본의 유명한 배우라고 고백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 네티즌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어머니 나츠 케이코 광고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하세가와 요헤이의 어머니인 나츠 케이코가 1970년대 촬영한 닛산 자동차 CF다. 영상 속에서 나츠 케이코의 이지적이고 세련된 외모가 시선을 끈다.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 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 형과 잘 됐으면"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 형 눈이 왜 높은지 알겠다"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 형 은 누구를 닮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4/11/20 13:46:49   수정시간 : 2014/11/20 13:46:50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