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신대철 SNS
'마왕 신해철 별세' 'S병원 K원장'

마왕 신해철 별세 소식이 알려지며 S병원이 누리꾼들에게 뭇매를 맞고 있다.

신대철은 지난 25일 S병원을 향해 "병원의 과실이 명백해 보인다. 문 닫을 준비해라. 가만있지 않겠다. 사람 죽이는 병원. 어떤 이야긴지 짐작하시라"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신대철은 27일 신해철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후에는 "너를 떠나보내다니 믿을 수가 없구나. 이 말은 하고 싶지 않았다만 해철아 복수해 줄게"라는 글로 신해철 사망에 분노를 표출했다.

특히 28일 신대철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기적을 일으키는 명의를 소개합니다"는 글과 함께 JTBC '닥터의 승부'에 출연한 K원장의 동영상을 링크했다.

신대철이 링크한 동영상 속 주인공 K원장은 S병원 고도비만 수술 전문의다.

신해철은 스카이병원에서 장협착증 1차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신해철의 1차 수술을 담당했던 S병원 측은 24일"신해철이 스카이병원에서 수술을 받은 후 의료사고를 당해 생명이 위독하게 됐다는 내용의 찌라시는 근거 없는 낭설"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이어 "환자 본인이 아무래도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가진 만큼 병원 측에서 주의를 당부한 사항에 소홀했을 가능성은 있다"고 해명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왕 신해철 별세,vS병원 강세훈 원장이 수술한건가" "마왕 신해철 별세, S병원 K원장 큰 일 났구나" "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K원장에게 선전포고 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