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 가수들 SNS에 쾌유 기원 글 잇달아 올려

신해철이 갑작스러운 심정지로 위중한 가운데 서태지와 싸이, 이승환, 김종서, 윤도현 등 절친했던 동료 가수들의 병문안이 이어졌다.

25일 소속사 KCA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싸이와 윤도현은 지난 24일, 서태지와 이승환, 김종서는 이날 신해철이 의식 불명 상태로 입원 중인 송파구 풍납동 서울아산병원을 찾아 면회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동료 가수들이 안타까운 모습으로 중환자실에 입원해 있는 신해철 씨의 모습을 믿을 수 없어하며 크게 가슴 아파했다"고 말했다.

서태지는 지난 24일 밤 11시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 6'의 '서태지 미션' 마지막 부분에 깜짝 등장해 "신해철 형님이 많이 아프다. 많이 응원해달라. 응원해주시면 빨리 일어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을 잇지 못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승환도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일어나라 제발. 너와 난 해야 할 일이 많다"는 글로 사경을 헤매는 신해철을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김종서는 트위터에 "해철이가 벌떡 일어날 수 있게 여러분 같이 빌어 주세요. 많은 사람의 염원이 모이면 큰 에너지가 되지 않을까 믿어봅니다"라고, 윤도현은 "해철이 형 힘내서 일어날 겁니다. 다들 그렇게 생각해주시면 그렇게 될 겁니다!"라고 쾌유를 기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