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이 전진 열애설(사진=한국아이닷컴)
배우 윤진이와 그룹 신화 멤버 전진 측이 싱가포르 동반 여행설 강하게 부인한 가운데 한 누리꾼의 목격담이 화제다.

21일 윤진이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윤진이는 현재 친구들하고 싱가포르에서 여행 중이다"면서 "본인에게 전진과 싱가포르에서 만난 적이 있는지 확인했는데 그런 적이 없다고 했다"고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전진과 윤진이가 싱가포르를 여행 중인 모습이 현지 교민들에게 포착됐다"며 열애설을 보도했다. 또한 20일에 쓰여진 목격담에서도 한 누리꾼이 `진짜 대박이에요. 전진과 윤진이`라는 제목으로 한 성지글이 게재됐다.

해당글에는 `제 친구가 싱가포르에 갔는데 전진과 윤진이가 다정하게 걸어가더래요. 제 친구가 `전진과 윤진이다`라고 소리쳤더니 갑자기 떨어져서 걸었대요. 에릭이 `연애의 발견` 윤진이와 같이 찍었잖아요. 그래서 소개시켜 준 것 같아요. 사귀는 건가`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한편 윤진이는 2012년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데뷔,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 `괜찮아, 사랑이야` `연애의 발견`,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에 출연했다. 전진은 아이돌그룹 신화의 멤버로 솔로 가수 활동과 예능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윤진이 전진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윤진이 전진, 목격담 진짜일까?", "윤진이 전진, 에릭이 소개.. 그럴듯하네", "윤진이 전진 열애설, 싱가포르 동행한건 맞아?" "윤진이 전진, 저런 루머 큰일날텐데", "윤진이 전진 열애설, 추측성 글은 자제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