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스포츠한국미디어 최재욱기자] '예체능' 성혁이 입단 테스트와는 180도 다른 반전 실력을 과시하며 에이스 합류를 알렸다.

성혁은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 이광용 아나운서와 함께 '예체능' 테니스팀 입단과 동시에 공식 데뷔전을 치를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 입단 테스트에서 보여준 허당 실력에서 180도 변신한 놀라운 본 실력을 과시하며 '예체능' 테니스팀의 상승세에 가속을 더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예체능' 테니스팀은 인천과 군산에 이은 세 번째 대결 상대 '춘천' 테니스 동호회와 각본 없는 명승부를 펼치게 됐다.

이에 국화부 2회 우승자는 물론 테니스 경력 58년 내공의 '연륜 복식조'까지, '예체능' 테니스팀이 잔뼈가 굵은 '춘천' 테니스 동호회를 제물로 삼아 팀 내 귀중한 첫 승을 달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무엇보다 경기에 앞서 성혁은 "면도하다가 입술의 피를 봤다. 대박 아니면 쪽박 아니겠는가?"라고 말하며 호기로운 자신감으로 '춘천'과의 심상치 않을 혈전을 예고했다. 실제 본 경기에서 이광용 아나운서는 상대편 진영에 거침없이 스매시 폭격을 가하는 성혁에게 "네가 바로 에이스다"라고 탄성을 내질렀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성혁은 '탄산남'이란 애칭에 걸맞게 보는 이들의 가슴을 뻥 뚫리게 할 정도의 과감한 플레이로 경기의 열기를 더한 가운데 '예체능' 제작진은 "이번 경기에서 성혁과 이광용 아나운서가 숨겨놨던 포텐을 제대로 터트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운을 뗀 뒤 "특히 이 날 '춘천'과의 치열했던 경기는 역대 '예체능' 테니스 경기를 집대성한 감동의 명승부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혈전이 펼쳐진 가운데, '예체능' 팬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고, 절대 잊을 수 없는 최고의 경기가 화요일 밤 브라운관을 통해 찾아갈 예정이니 지켜봐달라"면서 자신감을 드러냈다.

신입부원 성혁의 활약이 기대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