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OCN
OCN 오리지널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의 포스터가 첫 공개됐다.

OCN ‘닥터 프로스트'(극본 허지영, 연출 성용일) 제작진은 16일 은발의 천재 심리학자로 파격적인 변신을 선언한 송창의의 모습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닥터 프로스트'는 이종범 작가의 동명 네이버 인기 웹툰을 드라마화한 작품.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공식, 비공식적으로 수사팀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은 힐링 심리 수사극이다. 송창의, 정은채, 성지루, 이윤지, 최정우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파격 변신을 한 송창의는 보다 깊어진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은빛 머리는 물론 날렵한 얼굴선과 날카로운 눈빛이 잘 어우러져 송창의표 ‘프로스트’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것.

송창의는 “새로운 변신에 기대되고 설렌다”라며 파격 변신을 향한 소감을 덧붙였다. 이어 “원작 만화를 좋아해서 그런지 프로스트 캐릭터에 더욱 애정이 간다”며 작품과 캐릭터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자랑했다.

또한, 포스터 속 정은채의 깨알 출연도 눈길을 끈다. 포스터의 배경에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각기 다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작품 속 프로스트가 미세한 표정과 자세로 다양한 인간 심리를 분석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 정은채 역시 모두 다른 표정과 포즈로 포스터를 채우고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OCN ‘닥터 프로스트’는 오는 11월 23일(일) 밤 11시에 첫 방송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