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 짝사랑 홍예슬(사진=KBS2 해피투게더 캡처/홍예슬 SNS)
개그맨 유민상의 짝사랑 상대로 알려진 홍예슬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과거 유재석의 발언이 새삼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유민상 장가보내기 프로젝트'에서 개그맨 노우진은 "유민상이 최근 문 여자는 홍예슬이다"라고 폭로했다.

유민상과 홍예슬을 과거에도 핑크빛 기류가 흐른 적 있어 노우진의 발언은 더욱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월 방송된 ‘해피투게더3’에서 유민상은 짝사랑하는 여자가 있다고 고백한 바 있다.

당시 게스트들은 유민상을 향해 "좋아하는 후배가 있다"고 말했고, 이에 MC 유재석은 "28기 H양이라는 것을 안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28기 H양'을 찾아 나섰고 유력한 인물로 홍예슬이 지목됐다.

한편 홍예슬은 1990년 생으로, 지난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최근 `개그콘서트`의 `멘탈갑`과 `엔젤스`, `취해서 온 그대` 코너에 출연하며 걸그룹 못지않은 외모로 미녀 개그우먼 계보를 잇는 인물로 주목을 받았다.

유민상 짝사랑 홍예슬 소식에 누리꾼들은 “유민상 짝사랑 홍예슬, 예쁘네”, “유민상 짝사랑, 홍예슬 반응 궁금해”, “유민상 짝사랑 홍예슬, 걸그룹 뺨치는 외모인데?”, “유민상 짝사랑 홍예슬, 유민상 고백 받아주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