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트리제이컴퍼니
[스포츠한국미디어 최재욱기자] 배우 장근석의 프로젝트 그룹 '팀에이치' 파티 투어 'Raining on the dance floor'가 1일 저녁 성대한 포문을 연다.

장근석과 그의 음악 파트너 Big Brother가 함께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팀에이치'가 1일 일본 나고야를 시작으로 후쿠오카, 사이타마, 오사카 등 11월까지 4개 도시에서 총 8회 공연을 통해 '장근석 월드'의 진면모를 공개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투어 대장정에 돌입한 'Raining on the dance floor'에서는 지난 7월 발매한 '팀에이치'의 세 번째 정규 앨범 'Driving to the highway'를 비롯해 1, 2집 수록곡 등 총 25곡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일렉트로닉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는 장근석이 꾸밀 독보적인 솔로무대에 대한 기대감 또한 증폭되고 있다. 무엇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예고된 만큼 그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유일무이한 공연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특히, 평소 팬들과의 적극적인 교감을 중요시하는 장근석은 매 회 공연마다 무대를 직접 기획하는 등의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왔던 터. 그는 이번 투어 역시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남다른 팬사랑을 여실히 보여줄 예정이다.

'팀에이치' 투어의 한 관계자는 "이번 투어의 기획 단계에서부터 장근석은 끊임없이 아이디어를 내며 팬들과 함께 소통하기 위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전날 진행된 리허설에서도 실전처럼 임하며 꼼꼼히 체크하고 고심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근석의 프로젝트 그룹 '팀에이치' 파티 투어는 오늘부터 양일간 나고야에서 진행되며, 추후 오는 11일, 12일은 후쿠오카, 11월 1일과 2일은 사이타마, 11월 26일, 27일은 오사카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