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준영 스타제국 사진출처-문준영 트위터)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문준영이 소속사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와 합의 이후 다시 사건을 언급해 화제다.

아이돌그룹'제국의 아이들'리더 문준영은 22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제가 저만 생각해서 돈을 받고 입을 막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다. 몇 년간 싸우고 참다 참다 터진 것이다. 피하는 것이 아니다. 잠시 휴전 중이다"이라고 비난 여론에 대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이어 문준영은 "제가 분명히 여러분이 원하시던 좋아하시던, 그런 자극적인 폭탄발언 충분하진 않으시겠지만 그렇게까지 모든 걸 짊어지고 가야하는 제 입장이 돼보셨습니까. 도와주실 거면 확실하게 도와주시라는 말씀이에요"라며 "왜 싸움구경만 할 줄 알고 부추길 줄만 알지 옆에서 싸움을 지켜보는 가족 같은 입장은 생각 안 하세요 왜? 내 친구가 맞고 있는데 어떻게 가만히 있습니까. 근데 그 순간에 정말 용기 있게 내가 대신 싸울게 하는 그런 사람 몇 없습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또한 "막말로 제가 여러분들의 말처럼 총대매고 전쟁 치르라고 하시잖아요. 그럼 제가 총대 맬테니 끝까지 제 편에 서주시겠다고 자신 있게 말씀하실 수 있으십니까? 그 믿음을 보고 하겠습니다. 포털 사이트 댓글이 아닌 제 트위터 답글에 이름과 전화번호 남기세요. 제 편이 되주신다면. 한 배를 타려면 확실하게 타십시오. 그 믿음 보고 제가 일 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문준영은"보이지 않는 스폰서 하나님 그리고 눈에 보이는 믿음과 든든한 내 편이 되어주시는 대중이 계신다면 내 마음을 사달라"고 글을 남겼다.

문준영 트위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문준영, 소속사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 합의 후 다시 사건 언급, 뭐하자는 거지?" "문준영, 소속사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 합의 후 다시 사건 언급, 해결된 게 아닌듯?" "문준영, 소속사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 합의 후 다시 사건 언급, 무슨말을 하고 싶은 걸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