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규 이병헌 이지연(사진=MBN 캡처)
모델 이지연의 것으로 추정되는 SNS 게시물들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되면서 배우 이병헌과 이지연의 연애 사실에 대한 각종 추측들이 제기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지연 추정 A씨가 이병헌으로부터 선물을 받았다며 인스타그램에 올린 세 장의 사진을 중심으로 정황을 추측했다.

첫 번째 선물은 이병헌이 광고한 한 휴대전화 브랜드의 스마트폰이었다. "단언컨대 당신은 가장 완벽한 사람입니다"라는 광고 속 이병헌의 대사도 함께 게재됐다.

이와 더불어 '소울메이트(soulmate)' 'B'라는 해시태그가 걸려 있는데 여기서 B는 이병헌의 이니셜을 뜻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다.

두 번째 선물은 바디용품이다. 여기에도 A씨는 '소울메이트'라는 태그를 달아 스마트폰을 선물한 사람과 동일한 인물이 준 것을 알 수 있다.

또 '올 때마다 선물 한 보따리 들고 오는 이산타씨'라고 남겨 '이산타'가 이병헌을 가리킨다는 주장이 일고 있다.

게다가 이병헌 협박사건의 또 다른 피의자인 걸그룹 글램 멤버 다희의 인스타그램으로 연결되는 태그도 함께 달려있다.

마지막은 와인으로 여기에도 '소울메이트'라는 태그가 걸려 있으며 '니가 직접 만든 나만의 선물. 고마워'라는 글귀가 적혀있다.

추측을 제기한 누리꾼은 해당 와인 겉에 쓰인 '드래곤백 에스테이트(dragonback estate)'라는 문구를 토대로 출처를 검색해본 결과 직접 제조 가능한 아르헨티나산 와인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를 이병헌이 지난 3월 아르헨티나에서 입국한 점과 연관지었다.

한편 11일 강병규는 자신의 트위터에 "이병헌 협박한 女모델측 변호인 '결별 통보에 상처받아 우발범행'"이라는 제목의 글을 링크했다. 13일에는 트위터에 '네티즌수사대 주장 '이병헌 협박 추정인물 한 모씨는 이지연이자 윤 모씨다'라는 제목의 기사링크를 올린 바 있다.

이에 대해 이병헌의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수사 관련 모든 내용에 대해 앞으론 일절 함구하겠다"고 전했다.

이병헌 이지연 SNS 증거를 본 누리꾼들은 "이병헌 이지연, 누리꾼 수사대야?", "이병헌 이지연, 저 증거 사실이야?", "이병헌 이지연, 저 SNS 계정이 이지연 것이 맞나?", "이병헌 이지연, 진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