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디씨인사이드 '운명처럼 널 사랑해' 갤러리 영상 캡처
[스포츠한국미디어 최재욱기자] '운널사' 에로틱 버전 영상이 등장해 화제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조진국, 연출 이동윤, 이하 '운널사')의 마니아가 제작한 '하녀 패러디' 영상이 입소문을 타며 온라인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심장을 저릿하게 만든 '기자회견 눈물키스' 이후로 건(장혁)과 미영(장나라 )의 멜로에 불이 붙은 '운널사'는 가히 폭발적인 반응을 낳으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한 네티즌이 영화의 예고편을 방불케 하는 섹시한 패러디 영상을 내놓았다.

이는 디시인사이드 아이디 '깜장봉다리'라는 네티즌이 제작한 것으로, '하녀 패러디 MV'라는 제목의 1분 30초 가량되는 패러디 영상이다. 최근 '운널사' 갤러리와 유튜브(http://youtu.be/7Iv5HAMqfqg)를 통해 공개된 후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순식간에 퍼져나가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공개된 '운널사' 하녀 패러디는 영화 '하녀'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운널사'를 재해석한 패러디 영상이다. 욕망의 주인 '건'과 운명의 하녀 '미영'의 위험하고도 은밀한 에로틱 서스펜스를 그리고 있다.

영상 속 하녀 '미영'과 그를 지켜보는 주인 '건'의 은밀한 관계가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강렬하게 그려진 건과 미영의 베드신은 팬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는 듯해 눈길을 끈다.

또한, 미영은 건을 향해 "제가 당신을 욕심 내봐도 될까요?"라고 말하는 등 '운널사' 속 순수한 모습과는 180도 다른 '팜므파탈'의 모습까지 선보여 네티즌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고 있다.

'운널사'의 '하녀 패러디'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짱 먹어라ㅠ '운널사'보면서 폭발 못한 욕망! 형이 다 풀어주네"", "쩐다ㅋ 19금영화가 따로 없네", "와~ 진짜 장인이다! 대박", " 넘 에로틱해" "대에바악~ 아이디어 쥑인다! 브금+효과음+소스 다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으로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운널사'는 건과 미영의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3일 밤 10시 방송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4/09/01 15:57:29   수정시간 : 2014/09/01 16:10:33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