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은 사진 출처-트위터 캡쳐)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의 '미달이'역으로 얼굴을 알렸던 아역 배우 김성은이 과거 방황했던 이유를 밝혔다.

28일 방송되는 tvN 힐링 리얼리티 ‘웰컴 투 두메산골’에서 ‘미달이’ 김성은은 갑작스러운 아버지의 죽음에 충격 받아 밖으로 나돌았다고 털어놓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산골 오지생활 3일 차를 맞은 7명의 멤버들이 자신들의 힘들었던 과거를 나누며 서로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다. 그 중에서도 미달이 김성은이 뇌졸중으로 갑자기 돌아가신 아버지 이야기를 고백했다.

김성은은 "2010년도에 굉장히 힘들었다. 그 이후 밖으로 많이 나돌았다. 사람들이 아는 것처럼 술도 많이 마셨다"며 "그때(2010년)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사실을 경찰에게 연락 받고 알았다. 내가 영안실에 제일 먼저 도착했고, 보호자 확인을 해야 했다"며 그때의 힘들었던 심경을 전했다.

하지만 김성은은 “지금은 아버지와 항상 같이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슬퍼하는 걸 아버지가 원치 않을 것이다. 내가 잘해서 행복하게 살아야 좋아하실 것이다”라며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웰컴 투 두메산골’은 한때 큰 인기를 얻었지만 지금은 잊혀진 7명의 스타들이 일주일 동안 산골 오지에서 자급자족하며 삶의 용기를 되찾는 모습을 담은 힐링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김성은이 출연하는 '웰컴 투 두메산골'은 28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