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싸이더스HQ
[스포츠한국미디어 최재욱기자] 배우 김유정이 '깜찍발랄 셀카 3종 세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SBS 새수목드라마 '비밀의 문'(극본 윤선주, 연출 김형식)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찍은 셀카를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것.

21일 소속사 싸이더스HQ는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 김유정의 3종 셀카 사진과 함께 "SBS '비밀의 문' 포스터 촬영 현장이에요. 예쁜 한복을 입어서 기분이 UP!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지담'이로 인사드릴 때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는 인사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유정은 노란 저고리와 자주색 치마를 착용해 밝고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또한 윙크와 꽃받침, 예쁜짓으로 3장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보는 이들이 미소짓게 하고 있다.

또한 올백으로 넘겨 땋은 머리에도 초절정 꽃미모를 발산하며 매일 미모를 업데이트하는 동시에, 잡티 없는 도자기피부로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며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한편, '비밀의 문'에서 김유정은 뛰어난 두뇌와 천재적인 능력을 지닌 추리소설 작가 서지담 역을 맡아 특별수사대로 활동하며, 사건 해결의 핵심인물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