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공개입양, 김태희 남아공 강도사건(사진=tvN 택시 캡처)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공개 입양을 결심한 계기가 김태희와 겪었던 남아공 강도사건이라고 고백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당신은 행복하십니까?’ 특집 6탄으로 방송인 허수경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정샘물은 배우 김태희와 화보 촬영을 위해 방문했던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발생한 강도 사건을 이야기했다.

정샘물은 “초대받은 집에서 식사를 하려는데 총을 들고 들이닥쳤다”며 "당시 김태희를 보기 위해 교민들 40여명이 모여 있었는데 무장 강도는 5명이었다. 강도들도 놀랐을 거다”라고 설명했다.

당시 급박했던 상황에 대해 정샘물은 “김태희는 담담했다. 기도하고 있었는데 아무 일 없을 거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하더라. 오히려 나를 위로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정샘물은 정샘물은 딸을 입양한 이유에 대해 “김태희와 남아공에서 강도를 만난 후 귀국길에 올랐는데 흑인 여자아이가 내 주변에서 빙글빙글 돌더라”면서 “눈이 마주치면 천사처럼 웃었다. 그런데 강도사건이 있고 난 후라 그게 너무 싫은거다”라고 밝혔다.

정샘물은 “아인이(딸)를 만나면서 운명을 느꼈다. 우리 아이가 행복하길 바란다면 다른 아이의 행복도 소중하다는 걸, 다 사랑받아 마땅한 존재라는 걸 알아주길 바란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감동시켰다.

정샘물 공개입양 김태희 강도사건에 대해 누리꾼들은 “정샘물 공개입양 김태희 강도사건, 그런 일이 있었구나”, “정샘물 공개입양 김태희 강도사건, 아프리카 무섭다”, “정샘물 공개입양 김태희 강도사건, 김태희 침착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