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미디어 조현주기자] 그룹 씨스타 효린과 '국민썸남' 정기고의 라이브 연습영상이 화제다.

13일 0시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타쉽X 레이블 부산 콘서트를 앞둔 효린과 정기고의 라이브 연습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효린과 정기고는 편안하면서도 엣지있는 사복차림으로 에릭베넷(Eric Benet)의 'Spend My Life With You'를 함께 부르고 있다.

스타쉽과 스타쉽X 소속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콜라보레이션 콘서트인 '스타쉽엑스 레이블 콘서트 -부산'에서는 한국 힙합의 자존심으로 손꼽히는 MC 버벌진트까지 가세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타쉽X 레이블은 지난해 9월 발매된 첫 타자 매드클라운과 씨스타 소유의 콜라보앨범 '착해 빠졌어'가 9대 음원차트와 지상파 가요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두번째로 2014년 2월 발매된 정기고와 소유의 콜라보앨범 '썸(some)' 역시 지상파 3사의 음악프로그램 1위는 물론, 무려 두달간 음원차트 1위 자리를 지키며 상반기 최고의 히트곡으로 올라섰다.

또한 지난 봄 효린과 매드크라운의 ‘견딜만해’가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한국의 에미넴과 리한나로 불리워지고 있다. 이번 공연은 기존 소속아티스트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의 꾸준한 성장과 지속적인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매드클라운, 정기고 등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대거 영입하여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 양질의 컨텐츠를 만들어내고 있는 스타쉽X 레이블의 성장과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감미로운 보이스가 인상적인 보컬리스트 정기고, 한국의 에미넴으로 불리우는 매드클라운, 폭발적인 가창력이 빛나는 K POP 디바 효린, 스타쉽의 비밀병기 주영 그리고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줄 누보이즈까지 이번 무대를 빛내줄 예정이다. 특히, 정기고와 효린, 매드클라운과 주영, 버벌진트와 효린 등 각각의 아티스트들이 그동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던 곡뿐만 아니라, 개개인이 재능과 음악적인 색깔까지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스타쉽엑스 레이블 콘서트 -부산'은 오는 16일 오후 8시 롯데호텔 부산 롯데 아트홀에서 개최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4/08/13 09:58:03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