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해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입시에서 높은 합격률을 보여주고 있는 ANC승무원학원에서 2015년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하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입시설명회에서는 현 항공운항과 교수가 직접 나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뿐만 아니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등 스튜어디스학과 주요 대학들의 2015년 바뀐 입시요강, 그리고 면접 체크사항을 설명한다.

ANC승무원학원 관계자는 "설명회 후에는 희망 학생들에게 개개인별로 항공운항과 교수가 1:1 이미지체크와 합격가능성 체크도 함께 이루어진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작년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합격생들로부터 합격준비 스토리를 들을수 있는 기회도 함께 마련했다고 한다.

ANC승무원학원은 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승무원학원 중 국내에서 유일하게 항공운항 전공교육을 인정받은 교육기관이다. 뿐만 아니라 25년간 20여 개 항공사 채용의 면접을 대신해 진행하는 채용대행기관으로서의 역할까지 진행하고 있다.

설명회는 ANC승무원학원 강남점, 홍대점, 인천점에서 이루어지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ncair.com) 또는 1644-0222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