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여성들이면 다들 한번쯤 꿈꾼다는 직업, '하늘의 꽃' 항공승무원.

대한항공 승무원 채용공고가 사전발표됐다. 이번 대한항공 승무원 채용은 오는 26일 서류 접수를 시작으로 진행된다.

대한항공 스튜어디스의 자격조건은 무엇이고, 또 어떻게 준비를 해야할까? 자격조건을 살펴보면 대한민국 여성 중, 대학교 2학년 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자로 키 162cm이상에 토익 550점 이상이면 누구든 지원가능하다.

그럼 누가 합격하고 어떻게 준비를 해야할까? 최근 승무원에 대한 중요성이 세월호 사건으로 다시 한번 극명하게 드러났다. 빠른 대처 능력 , 정확한 판단력, 그리고 어떠한 인성과 인격을 갖추느냐에 따라 사건의 결과가 바뀔수 있다는 점이 여실히 나타났다.

이번 대한항공 승무원 채용에서는 이미지 뿐만 아니라 이러한 점이 더욱 부각될 것이라는 게 ANC승무원학원의 대한항공 출신 전임강사의 설명이다. 이번 대한항공 스튜어디스 채용에 맞춰 ANC승무원학원에서는 면접교육 뿐만 아니라 다양한 트레이닝을 통해 높은 합격률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ANC승무원학원은 기존 승무원 교육과정 외에 1주일에 한번씩 승무원 출신 강사들과의 1:1수업, 1:5수업 형태로 모든 학생들에게 피드백을 진행할 예정이다. 부족한 점은 자체 승무원 스터디카페인 앤c 에서 스터디를 통해 보완할 계획이다.

전직 승무원으로부터 얻는 조언은 물론, 현재 대한항공 승무원 채용에 필요한 정확한 인재상 교육 등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는 것이다..보다 자세한 내용은 ANC스튜어디스학원 홈페이지(www.anc.co.kr) 또는 대표전화 (1644-022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NC스튜어디스학원의 상담문의는 강남본원, 홍대지점, 인천부평지점에서 진행된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