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해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등 주요대학에서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는 ANC승무원학원이 오는 31일 항공운항과 주요 대학의 수시전형 합격비결을 공개한다.

이번 항공운항과 입시설명회에는 2014학년도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에 면접관으로 참여한 현 항공운항과 교수뿐만아니라 수도권 항공운항과 교수들이 대거 참가, 학교입시에 관한 입시설명은 물론 합격가능성 체크, 진로상담을 무료로 진행한다. 또 입시수험생들에게는 2014년도 수시전형에 합격한 학생들을 만날수 있는 좋은 기회다.

ANC승무원학원은 25년 전통의 국내 최초 승무원학원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항공운항학점교육을 인정받은 교육기관이다. 학원 관계자는 "단순히 승무원 면접 교육뿐 아니라 항공사 채용대행을 통해 학생들의 승무원 취업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등 주요 대학들의 2015년 수시전형 합격비법을 듣는 이번 설명회에는 ANC승무원학원 강남본원, 홍대지점, 인천지점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ANC항공승무원학원 홈페이지(www.ancai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