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현아가 성매매 혐의로 4차 공판을 가졌다' (사진= 영화 포스터)
'성현아 4차 공판' '성현아 남편 별거'

성매매 알선 혐의로 기소된 배우 성현아(39)의 4차 공판이 열렸다. 성현아는 19일 오후 2시 경기도 안산시 수원지방법원 안산지원에서 열린 4차 공판에 참석했다. 그는 남색 정장 차림으로 제시간에 나타났다.

성현아의 4차 공판은 지난달 28일 열릴 예정이었으나 검찰 측이 기일변경을 요청했고 재판부가 이를 받아들이면서 이날 진행됐다. 성현아는 지난해 12월 성매매 알선 혐의로 약식 기소됐다. 검찰은 "2010년 2월부터 3월 사이에 3차례에 걸쳐 한 개인 사업가와 성관계를 맺은 뒤 모두 약 5천만 원을 받았다"고 기소 이유를 밝혔다.

이와 관련해 성현아 측은 무혐의를 입증하기 위해 지난 1월 정식 재판을 청구했다. 2월 19일 첫 재판을 시작으로 3월 31일과 4월 7일까지 재판이 열렸다. 특히 지난 3차 공판은 핵심 증인 2명이 출석해 검찰과 성현아의 법률 대리인 측이 7시간이 넘는 법정공방을 펼쳤다. 성현아는 당시 억울함을 주장하며 눈물을 흘린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성현아와 남편이 1년 반전부터 별거 중이라는 소식이 불거지고 있다.

최근 한 월간지는 성현아 측근의 말을 빌려 “1년 반 전부터는 성현아와 별거에 들어갔고 현재는 연락이 끊긴 상태로 외국과 국내를 전전한다는 소문만 무성하다”고 보도했다.성현아의 시부모는 “아들 내외와 연락이 되지 않는다”며 “연락이 끊긴 지 몇 년 됐다”고 이야기했다.이어 “대체 왜 그런 소문이 났는지 모르겠다. 우리 애(성현아)는 똑 부러지는 성격이다”라며 “나는 며느리를 믿는다. 대쪽 같은 성격이다”고 믿음을 표현했다.

이같은 사실이 전해지며 온라인 상에는 성현아의 과거 결혼과 이혼, 재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 성현아는 1살 연하인 사업가 허모씨와 결혼했었으나 3년만에 성격차이를 이유로 파경을 맞았다. 이어 이혼한 뒤 3개월만인 지난 2010년 5월, 6살 연상의 사업가 최모 씨와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가 됐으며 2012년 8월 아들을 출산했다.

'성현아 4차 공판' 소식에 네티즌들은 "성현아 4차 공판, 너무 파란만장하네" "성현아 4차 공판, 재판은 공개했으면" "성현아 4차 공판,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