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에서 굽는 땡큐맘치킨(전속모델 정태호, 송병철, 박성광, 김대성)이 신메뉴 출시와 공식 블로그 오픈을 맞아 9일부터 땡큐맘치킨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남긴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땡큐맘치킨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tkmomck)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거나 신메뉴 시식후기 또는 응원 댓글을 올려 참여할 수 있으며 이 중 100명을 추첨해 땡큐맘치킨 1만원 상품권(전 매장 이용 가능)을 증정한다.

이번 땡큐맘치킨의 신메뉴는 신안천일염과 국내산 도라지, 7가지 천연 재료로 맛을 내고 구운 통마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맛도라지통닭’을 비롯, 100% 국내산 돈육을 48시간 동안 참숯과 톱밥으로 훈연해 맛과 향이 뛰어난 고급 수제 소시지에 신선한 파채를 넉넉하게 토핑한 ‘파파소시지 피자’, 인도 전통빵인 ‘난’ 위에 크림, 토마토, 단호박 등 다양한 재료를 토핑한 미니 난피자 6종, 에이드 4종(청포도, 유자, 자몽, 블루하와이안) 등이다.

땡큐맘치킨 관계자는 “20분을 기다려서 먹을만한 가치가 있는 착한 치킨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땡큐맘치킨 특유의 메뉴경쟁력으로 고객들의 눈과 입을 만족시킬 예정이다”고 밝혔다.

땡큐맘치킨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맞아 페이스북 이벤트 외에도 맛도라지통닭 구매 고객 1,618명에게 LG제습기, 포트메리온 커피잔 세트, 국내산 도라지청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맛도 라지! 만족도 라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땡큐맘치킨 매장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