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쇼핑몰 '임블리(www.imvely.com)'가 지난 25일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임블리는 국내 패션문화를 새롭게 쓰고 있는 부건FNC㈜의 여성 쇼핑몰로, 크리에이티브하고 스타일리시한 여성옷을 선보이며 2030여성들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아우터와 원피스, 상의와 하의를 비롯해 임블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장신구 및 액세서리를 판매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임블리는 지난 3월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정식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 공식적인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오픈은 명동진출에 이어 젊음과 패션의 거리 건대에서 시작하는 임블리의 새로운 출발로 패션 관계자는 물론, 임블리의 주요 고객층까지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블리 관계자는 "자사의 브랜드가 공신력 있는 백화점 입점에 성공한 것은 임블리의 높은 제품력과 디자인 수준을 인정받았다는 증거"라면서 "앞으로 더욱 아름답고,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성의류쇼핑몰 '멋남'과 '임블리'를 운영 중인 부건FNC㈜는 지난 2월 하이서울브랜드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하이서울브랜드기업은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시와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이 시행 중인 우수기업 공동브랜드로 브랜드의 우수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아야만 선정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부건FnC㈜는 2013년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인 우수전자거래 사업자 인증대상(eTrust)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