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승무원 준비생들이나 항공사 승무원 면접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에어부산 등의 항공사 승무원 면접장 분위기는 어떠하며 면접장 복장은 어떻고 헤어를 어떻게 하고 갈까?

그리고 싱가포르항공, 에어아시아, 베트남항공, 필리핀항공 등 외국항공사 승무원 면접장 분위기및 면접절차, 면접복장,헤어메이크업 등에 대해 궁금할 수 밖에 없다.

ANC승무원학원은 항공승무원 업계 1위로 단순히 승무원 교육뿐만 아니라 항공사 승무원 채용대행을 진행하는 기관이다.

ANC스튜어디스학원은 1990년 개원이래 25년간 에미레이트항공, 싱가포르항공, 동방항공, 베트남항공, 홍콩항공, 에어마카오항공, 스쿳에어, 필리핀에어, ANA항공 등 다양한 항공사의 승무원 채용을 진행했다.

자연스럽게 ANC승무원학원 수강생들은 항공사 승무원 채용현장을 수업하는 학원에서 직접 볼수 있게 되는 것이다.

면접은 어떻게 진행되며, 면접 보는 학생들은 얼마나 준비를 하는지, 복장과 헤어 메이크업은 어떻게 준비하는지, 승무원이 되려면 어떠한 노력을 해야하고, 얼마나 많은 학생들이 준비를 하는지 한눈에 볼수 있는 것이다.

올해 현재 ANC스튜어디스학원에서는 필리핀항공, 베트남항공의 채용을 진행했으며 싱가포르항공 승무원 채용면접을 진행한다. 스튜어디스 준비생들의 생생한 승무원면접 후기를 직접 체험하고, 본인이 스튜어디스 꿈을 이루는데 큰 원동력이 될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