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전통의 국내 최초 ANC가 승무원, 지상직, 항공운항과 준비생들에게 최고의 교육을 선사하며 항공 승무원 업계 분야의 강자가 됐다.

ANC승무원학원은 25년의 역사를 이어가며 에미레이트항공 , 카타르항공, 싱가포르항공, 베트남항공, 필리핀항공, 동방항공 등 많은 항공사 채용대행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국내항공사 승무원 준비생들을 스튜어디스 합격으로 이끌었다.

매해 스튜어디스 준비생들에게 정확한 항공사 채용정보는 물론 스튜어디스 합격 노하우를 교육하고 있다. 또 높은 승무원 및 항공사지상직 취업률, 그리고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등의 항공운항과 합격률까지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에는 승무원학원 중 업계에서 유일 및 최초로 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항공운항전공 교육을 승인 받았다. 많은 항공사와 계약을 통해 항공사 채용을 돕고 있으며 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합격률, 교강사진, 취업률까지 인정받은 ANC승무원학원은 단순 교육뿐만 아니라 세심한 사후관리로도 유명하다.

ANC승무원학원의 강사진을 살펴보면 유독 ANC승무원학원 출신으로 승무원 합격 이후 오랜 비행과 다양한 경험, 그리고 대학원 교육까지 진행하며 스튜어디스학원에 돌아와 후배양성을 돕고 있는 이들이 많다.

ANC스튜어디스학원의 최성희 전임 강사는 ANC승무원학원 교육 이후 캐세이퍼시픽항공승무원으로 근무했다. 이후 경남도립 남해대학 등 다양한 학교에서 특강교수로 강의를 하다 현재는 에어마카오, 필리핀, 베트남 항공 등에서 1차면접관으로 활동하며 ANC승무원학원생의 후배양성을 돕고 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를 졸업한 이진아 강사는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근무한 후 숙명여대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이어 한양대학교 , 경희대학교 항공과 교수로 강의를 하며 ANC승무원학원에서 후배양성을 위해 교육 중이다.

최근 전임강사로 부임한 양지인 강사는 ANC승무원학원을 거쳐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에 진학했다. 이어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근무한 후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교수생활과 면접관 활동을 마치고, ANC에서 스튜어디스 교육을 하고 있다. 이렇듯 전임강사와 시간강사 대부분이 ANC승무원학원 출신이다.

학원 측은 25년간 승무원준비생들의 벗으로 함께 한 ANC승무원학원이 업계를 리드하는 특별한 이유가 바로 학원 동문들의 이런 자부심에 있다고 강조했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