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임주은 유인영 노출' (사진=스타화보)
'기황후 임주은 유인영 노출'

배우 유인영이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에서 하차하며 시청자들에게 안녕을 고했다. 이 가운데 유인영의 과거 노출 화보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46회에서 유인영은 자신이 연모하는 주진모(왕유 역)를 위해 활에 맞고 죽음을 맞이하며 ‘기황후’ 에서 하차했다.

그 동안 유인영은 김정현(당기세 역)이 주진모를 죽이려 하는 것을 보고 다친 주진모에게 마차 운전을 맡기고 자신은 마차의 뒤에 타서 활을 쏘았다. 도망치는 과정에서 유인영은 다수의 화살을 맞아 피를 토했고 이를 안 주진모는 마차를 세워 유인영을 품에 안았다. 유인영은 주진모의 품에 안긴 채 “나 때문에 왕유공이 슬픈 건…” 이라고 말하며 차마 말을 잇지 못한 채 죽음을 맞이했고 주진모는 유인영을 안은 채 울었다.

영화 같았던 이 장면에서 유인영의 애틋하고 먹먹한 눈빛 연기는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으며 짝사랑하는 여자의 애절한 마음을 잘 표현해낸 유인영의 연기는 감탄을 자아냈다.

유인영이 주진모에게 안겨 눈물을 참고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장면에서는 비련의 여주인공 같은 모습을 보여주며 그 동안의 이미지와 반대되는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화려하고 역동감 넘치는 장면과 유인영의 애달픈 연기가 더해져 ‘기황후’의 명장면을 만들어냈고 유인영은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한편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인영 노출' 이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공개된 사진 속 유인영은 침대에 비스듬히 누워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유인영의 당당한 표정과 글래머러스한 볼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황후 임주은 유인영 노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기황후 유인영 노출, 임주은과 비교하니 누가 더 예쁜가?" "기황후 유인영 노출, 임주은 유인영 둘다 너무 매력적.." "기황후 유인영 노출, 이제 유인영 못본다고 생각하니 슬프다" "기황후 유인영 노출, 임주은도 폐위됐던데..기황후 앞으로 어떻게 흘러가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