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의 김모정 회장이 지난달 30일 '2014 대한민국 지역사회공헌 대상' 미용산업발전 부문에서 시정일보 대표상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와 나눔뉴스, 시정일보, 사단법인 한국다문화예술원이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시상식에서는 국가공헌과 지역사회공헌에 크게 기여한 기관, 단체, 개인 등을 선정해 수상했다. 특히 언론계, 교육계, 문화계, 시민사회단체 대표 등으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에 의해 선정됐다는 점에서 수상의 의미는 더욱 값지다.

이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예신'은 현재 배우 임수향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다이어트 전문 기업이다. 다이어트 및 체형관리를 비롯해 피부 에스테틱, 얼굴마사지, 다리교정, 산후관리 등 토털 바디 케어 시스템을 제공한다.

본격적인 봄을 맞이하여 웨딩시즌을 앞두고 웨딩케어와 신부관리를 받으려는 사람들로 인기가 높다. 기존의 다이어트 업체들이나 비만 클리닉과는 다른 차별화된 다이어트법을 표방해 살은 물론 고객의 체질까지 고려한다. 웨딩시즌을 앞두고 웨딩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우수한 사후 관리도 고객과 신뢰도를 쌓는 데 한 몫하고 있다. '8kg 책임다이어트 목표 체중 감량 보장제'를 진행하고 있으며, 홈케어 교육으로 스스로 요요현상을 예방할 수 있는 팁을 제공한다.

예신의 관계자는 “몸 속에 차가운 기운이 쌓이면 근육 수축과 순환장애를 야기해 비만이 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체온 1℃ 올려 몸의 냉기를 제거해 비만 및 체형을 관리한다”고 전했다.

덧붙여 "예신은 무조건 살을 빼는 다이어트를 지양, 살이 찌는 원인을 해결하는 데에 중점을 둔다"며 "체온을 관리하기 때문에 요요현상이나 부작용 발생 가능성을 줄여주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임수향 다이어트 비법이나 웨딩케어 및 신부관리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예신 홈페이지(http://yheasin.com) 또는 전화(강남본점 02-582-215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