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윤지기자]CJ CGV(대표이사 서정)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실시한 2014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이하 NCSIㆍ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영화관 업계 1위에 올랐다. 7년 연속이다.

NCSI는 국내 또는 해외에서 생산되어 국내 최종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나타낸 지표이다.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수준의 정도를 측정해 계량화했다.

CJ CGV는 “7년 연속 확고부동한 NCSI 1위를 지킬 수 있었던 원동력은 혁신적인 관람환경 조성과 끊임없는 서비스 품질 개선을 통한 차별화에서 비롯된 것으로 평가된다”고 자평했다.

CJ CGV는 NCSI 7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4월 한달 간 ‘CGV 100배 즐기기 이벤트’와 ‘‘The X’ 전국 릴레이 시사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CGV 100배 즐기기 이벤트’는 4월 한달 동안 CGV 홈페이지를 통해 각 고객에게 맞는 최적의 특별관과 영화 추천, 나만의 CGV Secret TIP 공유하기 이벤트를 통해서, 영화관람권과 씨네드쉐프 식사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상세정보는 4월 3일부터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 X’ 전국 릴레이 시사회’는 김지운 감독, 강동원 주연의 ScreenX 최초 작품 ‘The X’를 무료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4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전국 11개 CGV 극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에서 3월26일부터 진행되는 선착순 신청 이벤트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시사회에 참여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영화 필름 북마크와 공식 포스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