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전통의 ANC승무원학원이 또 다시 높은 합격률로 2015년 입시를 선도하기 위해 항공운항과 입시를 준비하는 예비 수험생들 대상으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및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합격비법을 공개한다.

ANC승무원학원은 2013,2014년 입시뿐만아니라 지금까지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며 입시생들에게는 '합격사관학교'로 불리고 있다.

승무원을 꿈꾸는 예비대학생들에게는 '꿈의 대학'인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2014년 수시1차 합격생들만 따져봐도 ANC승무원학원에서만 30명 이상을 배출해냈다.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합격의 등용문'이라고 불리고 있는 anc승무원학원이다.

anc승무원학원은 업계 최초 교육청 항공운항과 면접교육을 허가받은 교육기관으로 승무원학원 중에는 유일하게 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항공운항교과목 승인을 받았다.

이러한 ANC승무원학원에서 2015년도 또한 많은 합격생 배출을 위해 2015년 인하공전, 한서대학교, 수원과학대 합격비법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항공운항과 입시설명회는 홍대ANC승무원학원을 시작으로 강남ANC승무원학원, 인천ANC승무원학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현 항공운항과 교수(면접관)들이 2015년도 대학입시 필승전략짜기 노하우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하며 합격 가능성과 이미지 체크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NC항공운항과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1644-0222)에서 확인 가능하다.

ANC승무원학원은 승무원학원으로서 교육뿐만 아니라 학생들 편의시설 및 철저한 학생관리로 승무원 준비생들에게 유명하다. 전 세계 각국의 메이저 항공사 채용대행기관으로 항공사 채용의 서류접수및 면접까지도 대행해주고 있다.

ANC승무원학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NC스튜어디스학원 홈페이지(www.gbancgo.co.kr) 또는 대표전화(02-548-9203)를 통해 상담접수 및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