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항공운항과 대학입시전형의 가장 큰 화두 또한 면접준비이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뿐만 아니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4년제 스튜어디스학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의 경우, 2015년에도 면접비중이 상당히 높을 것으로 ANC승무원학원은 보고있다.

그럼 면접 준비는 어떻게 해야하는 것일까? 또 면접 준비 외에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매해 높은 합격률을 보여주고 있는 국내 최초 ANC승무원학원에서는 항공운항과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단순히 면접 준비만 시키진 않는다. 그 대신 학생 한명 한명 개개인별 컨설팅과 스튜어디스 조언을 해주며 입시전략을 만들어주고 있다고 밝혔다.

자연스럽게 이러한 결과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의 높은 합격률로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ANC스튜어디스학원은 승무원학원으로 교육청으로부터 항공운항과 입시교육을 인정받은 교육기관임과 동시에, 승무원학원 중 유일하게 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항공운항 교육을 승인 받은 기관이라고 밝혔다.

평생교육 진흥원으로부터 교육 인정을 받으려면 합격률, 교강사진, 시설, 취업률 등을 토대로 모든 면에서 상위점수를 받아야만 가능한 것이기에 ANC승무원학원의 교육시스템을 믿을수 있다고 강조했다.

ANC승무원학원에서는 누구나 따라할수있는 단순 면접 교육이아닌 차별화된 시스템과 관리, 그리고 정보력으로 이번 2015년에도 높은 합격률을 자신하고 있다.

3월 학교 담임교사들과 하는 입시상담에 앞서 보다 많은 학부모들과 학생들이 정확한 정보를 알고 상담할 수 있도록 ANC승무원학원 강남점, 홍대점, 인천점에서 동시에 입시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오는 3월 8일 동시에 진행된다. 강남점과 홍대점은 오후 5시, 인천점은 오후 3시에 실시한다.

ANC승무원학원에서는 입시설명회에서 뿐만 아니라 언제든 개인 입시 상담교사, 전직 승무원강사, 현 항공운항과 교수를 통해 상담할수 있다. 필요한 학생들은 언제든 anc승무원학원을 방문하면 된다는 설명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NC항공운항과입시학원 홈페이지(www.ancair.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