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박인영 부친 조부모 사망.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이특 박인영 부친 조부모 사망'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30·본명 박정수)이 지난 6일 부친, 조부모상 소식에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특 아버지의 편지가 화제다.

7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이특 아버지가 이특에게 보내는 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편지는 이특이 훈련소에 입소했을 당시 이특의 아버지가 아들에게 쓴 편지로 아들을 걱정하는 아버지의 마음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다.

"장정 박정수에게"라는 제목으로 편지는 시작된다.

이어 "낯선 곳에서의 하룻밤, 갑자기 떨어진 기온에 추위도 많이 느껴 현역으로 입대한 걸 후회할지도 모르지만 아빠는 너의 판단을 아주 가상하게 여기고 있음을 이제야 말한다"며 이특의 현역 입대에 대해 격려했다.

또 "여기까지 들려 편지를 남기고 가는 팬들 지금은 네가 답을 못하니 이곳을 빌어 고맙다는 인사를 전한다"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성숙된 정수, 더 남자 다워진 정수가 되길 바란다"고 이특의 팬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했다.

편지 끝에는 "너를 키워주신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너무 허전해하시는구나"라고 남겨 안타까움을 더했다.

앞서 지난 6일 오전 9시 20분쯤 동작구 신대방동의 한 아파트에서 이특의 아버지와 조부모가 숨진 채 발견돼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조부모는 침대 위에서 이불이 목까지 덮인 채 안방에 나란히 누워있었고, 아버지는 같은 방 장롱 손잡이에 목을 매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조부모는 치매를 앓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군 복무 중인 이특은 이 같은 비보를 전해 듣고 장례식장을 향했으며 현재 누나 박인영과 함께 부친과 조부모의 빈소를 지키고 있다. 현재 빈소에는 소식을 듣고 찾아온 슈퍼주니어의 멤버들과 동료 연예인들의 조문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