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김현중이 디지털싱글 '나 살아있는 건'을 발표한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3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현중이 2011년 말 발표했던 디지털싱글 '메리 미(Marry Me)'에 이은 두 번째 디지털싱글 앨범 '나 살아 있는 건'을 오는 6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키이스트 관계자는 "김현중이 지난 한 해 일본 전국 투어와 아시아 팬미팅투어 등 해외 활동 기간에도 늘 국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고민해왔다"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선물을 고민하다 오는 6일 자신의 생일에 맞춰 디지털싱글 앨범을 깜짝 발표하기로 결정했다" 라고 전했다.

6일 낮 12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나 살아있는 건'은 김현중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달콤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정통 발라드 곡이다. 자신이 존재하는 이유는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당신 덕분이라는 가사를 통해 팬들을 향한 김현중의 마음을 전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한편, 김현중은 오는 5일 일본에서 세 번째 싱글 앨범 '투나잇(TONIGHT)'을 발매한다. 하루 차이로 일본과 한국에서 싱글앨범을 발매하는 김현중은 오는 8일 개최되는 서울 팬미팅 '2013 KHJ Show - Party People'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또한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맨발의 친구들'에서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