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텔레콤 제공
소녀시대 서현의 웨이브 댄스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서현의 웨이브 댄스 공개로 화제가 되고 있는 유튜브 영상은 SK텔레콤의 'LTE 무한능력 ㄴㅜㅌ' 캠페인 영상 중 하나로 데이터를 만드는 동작을 서현의 웨이브를 통해 표현한 것이다.

특히 서현은 그 동안 방송을 통해 보여졌던 착하고 바른 이미지와는 달리 이번 영상에서 섹시한 웨이브를 선보이며 깜짝 춤 실력을 과시했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서현은 전체 바디를 이용한 웨이브뿐 아니라 팔을 사용한 웨이브 동작까지 무리 없이 소화하며 소녀시대 멤버로써 진면모를 선보였다.

또한 서현은 심플한 흰색 티셔츠만으로도 숨길 수 없는 여성스러운 자태로 귀여움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무한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 현장의 남성 스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 잡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영상과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현의 무한능력은 어디까지?", "몸동작 너무 귀여워", "서현의 긴 팔다리 때문에 귀여운 웨이브 댄스가 은근히 섹시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SK텔레콤 'LTE 무한능력, ㄴㅜㅌ' 캠페인 영상은 SM 소속 아티스트 슈퍼주니어 규현, 소녀시대 윤아, 샤이니 민호, f(x) 설리 뿐만 아니라 소녀시대 서현과 슈퍼주니어의 시원이 새로운 'ㄴㅜㅌ 패밀리'로 합류해 새로운 영상 시리즈를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