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오중이 최근 별과 결혼한 하하에게 은밀한 성적 교습을 전수해 화제다.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입담을 선보이며 예능 늦둥이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권오중은 MBC뮤직 ‘하하 19TV 하극상’에 출연해 갓 결혼을 마친 새신랑 하하를 위해서 완벽한 남편이 되는 은밀한 남편 교습을 준비해 하하를 깜짝 놀라게 했다.

솔직 대담 토크로 알려진 권오중은 이 과정에서, 자신의 사생활에 대해서도 한 치의 숨김없이 낱낱이 밝히며 잉꼬부부로 알려진 결혼생활의 전말을 공개하기도 했고, 신혼 시절 부인과의 스킨십 과정에서 있었던 19금 실수를 털어놓아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한편 이날 ‘하하 19TV 하극상’에는 대표 19금 예능 프로그램답게 성의 대부 구성애가 출연해 권오중의 깜짝 만남이 이루어졌다.

새 코너 ‘앗! 나의 베드신’에서 구성애는 게스트 권오중과 함께 남자들의 성적 판타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권오중의 전문가 못지않은 성지식과 솔직한 이야기에 구성애도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고.

이밖에도 하하와 하극상 멤버들은 권오중의 가르침에 따라서 자신의 부인들에게 할 애정표현을 연습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런 과정에서 하하 친구 근식의 부인에게 깜짝 전화연결을 해 하극상 멤버들은 물론 권오중까지 눈물을 보이게 만든 사건이 벌어지기도 했다.

권오중의 포복절도 스킨십 실수와 권오중-구성애의 19금 입담 대결은 10일 오후 11시 MBC뮤직 ‘하하 19TV 하극상’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