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친아 스타'들의 성적표가 공개돼 화제다.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타블로 성적표, 강동원 성적표 대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하루 앞으로 다가온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올린 것으로 보인 게시물에는 타블로의 스탠포드 대학 성적표와 강동원, 구혜선, 성유리, 성진화, 송중기, 원더걸스의 예은, 이기광, 이특, 택연, 하지원, 박지선, 박진영, 김정훈, 김태희의 성적표 사진이 나열돼 있다.

연예계 대표 엄친아로 소문난 이들 스타의 성적표는 말 그대로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 만큼 화려하다.

지난 6일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눈물을 보인 타블로의 스탠포드 대학 성적표는 온통 A와 A플러스로 장식돼 있다. 글쓴이는 "이래도 (타블로가 스탠포드 대학을 졸업했다는 걸) 안 믿으면 타진요들 일망타진해야 함"이라고 말했다.

강동원의 중학교 성적도 우수했다. 수가 대부분이고 간혹 우가 눈에 띄었다.

배우 구혜선의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 성적도 놀랍다. 평점이 무려 4.44(만점 4.5)다. 글쓴이는 구혜선에게 "얼굴이냐 공부냐. 하나만 가져라"라는 질투심 섞인 칭찬을 던졌다.

최근 서울대 치의예과를 자퇴한 이유를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가수 김정훈의 성적표는 그가 '엄친아 중의 엄친아'라는 걸 입증한다. 김정훈의 고등학교 성적표에는 그가 반에서도 1등, 전교에서도 1등이라는 점이 자랑스럽게 기록돼 있다. 국어에서 일본어에 이르기까지 모두 100점을 맞은 '레전드급' 성적표도 함께 공개돼 있다.

서울대 의류학과를 졸업한 배우 김태희의 고등학교 성적표도 발군이다. 국어, 영어, 수학에서 미술, 체육에 이르기까지 온통 수뿐이고 우가 단 한 개도 없다.

거의 만점에 가까운 성진환(스윗소로우)의 수능 성적표, 송중기의 '올 수 성적표'도 눈에 띈다. 얼굴만큼 고운 하지원의 성적표도 화제다.

네티즌들은 "정말 사람이 아니므니다" "빛나는 미모에 전교 1등까지" "왜 이딴 걸 올려서 우리를 좌절케 하느냐" "진짜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