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정석이 가사곤란으로 군 면제 받은 사실이 드러났다.

21일 뮤지컬 배우 출신 배우 김무열이 병역기피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네티즌 사이에서는 군 면제를 받은 몇몇 뮤지컬 배우들의 이름이 오갔다. 그 중에는 최근 영화 ‘건축학 개론’과 MBC 드라마 ‘더킹 투하츠’로 유명세를 얻은 조정석도 포함돼 있었다.

소속사 드림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한국과의 전화통화에서 “조정석이 가사곤란에 처해 군 면제를 받은 것이 맞다”고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하지만 병역기피 의혹에 대해서는 완강히 선 긋기를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함께 일하기 앞서 충분히 논의했고, 개인적 사정으로 어머니를 홀로 부양해야 해 군 면제를 받았다. 설령 다시 조사를 받더라도 당당한 부분이다”고 말했다.

조정석을 병역기피 의혹으로 몰고 가기에는 고의성이 없다는 게 일각의 시선이다. 고의적으로 입대를 미루기 위해 신청하는 공무원 채용시험 등을 신청한 적이 없고, 생활고 때문에 서울예대를 졸업하기 전에 생업에 뛰어들었다는 것이 이를 뒷받침한다. 조정석은 아직도 학교를 졸업하지 못한 상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2/06/21 16:20:33  수정시간 : 2013/04/25 12:26:38

많이 본 기사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