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말리는 예능감, 애교만점! 재치만점!

남동생 vs 남편, 가인의 선택은?
2010년에 시청자를 울리고 웃긴 예능 프로그램의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이들은 지난해 12월 29일 MBC (이하 연예대상), 30일 SBS 에 참석해 '깨알 같은' 웃음을 줬다. 축제의 열기를 달구고, 수상의 기쁨을 표현한 이들의 코믹한 모습을 모아봤다.

# 남동생 vs 남편, 가인의 선택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조권에게 깜짝 뽀뽀를! MBC 에서 의 금지 역으로 쇼 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을 받은 가인. 그는 에서는 조권의 부인으로, 에서는 조권의 누나로 등장하고 있는데…. 실제 뽀뽀는 아니었지만, 가인에게 조권은 남동생보단 남편인가 보네요!

# 약속 지켰습니다!

의 프로정신은 MBC 에서도 빛났다. 유재석과 정형돈이 벌칙 의상을 입고 시상식에 나타나기로 한 시청자와의 약속을 지켰다. 유재석은 그 모습 그대로 시상에 나섰다가 화면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말을 잇지 못한 채 깜짝 놀랐다. 대상을 받았을 땐 말끔한 모습으로 무대에 올라 울먹이며 수상 소감을 말했는데, 2011년에도 깨알 같은 웃음 부탁해요!

약속 지켰습니다!
# 상 받으니 좋구나~

방송인 임하룡이 MBC 에서 시트콤 부문 특별상을 받고 기쁨의 춤을 선보였다. 에서 뻔뻔하지만 정 많은 가장의 모습을 연기한 임하룡. 이날 그의 모습은 정말 '볼수록 애교만점'이었다는.

# 슬퍼서 우는 거 아니에요!

방송인 강호동인 SBS 에서 대상의 영광을 안고 기쁨에 겨워 눈물을 보였다. 지난 한해 동안 으로 늘 호탕하게 웃는 모습을 보여준 강호동. 2010년 마지막에 흘린 뜨거운 눈물처럼 2011년에도 폭발적인 웃음, 기대할게요!

# 조혜련 인생 최고의 날?

상 받으니 좋구나~
방송인 조혜련이 인생 최고의 날을 맞았다. 조혜련은 SBS 에서 쇼 오락 부문 특별상을 수상한 헬스 트레이너 숀리와 축하 무대를 꾸몄다. 숀리의 조각 같은 몸매를 눈 앞에서 본 조혜련. 정말 진지한 표정으로 '감상'하고 있네요.

# 우리는 '감초시대'!

"우리는~ 감초시대!" 아이돌(Idol) 그룹 제아(ZE:A)의 황광희(왼쪽), 방송인 낸시랭(가운데), 개그우먼 정주리가 걸그룹 소녀시대의 도플갱어로 등장했다. SBS 에서 축하 공연을 펼친 이들은 소녀시대의 을 재치 있게 개사해 안무까지 완벽히 소화했다. /스포츠한국

슬퍼서 우는 거 아니에요!
조혜련 인생 최고의 날?
우리는 '감초시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