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진영의 갑작스러운 사망에 팬들이 안타까움을 드러내고 있다. 그의 출연 작품과 음악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최진영은 1990년 영화 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최진영은 이후 영화 등에 다양한 작품에 주연급으로 출연해 시선을 모았다.

최진영은 1993년 MBC 드라마 으로 인기를 얻게 된다. 최진영은 당시 21세에 나이에도 귀여운 동안 외모로 화제가 됐다. 최진영은 이후 1996년 SBS 1997년 MBC 드라마 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최진영은 최진실과 함께 연예계를 움직이는 흥행 남매가 됐다.

최진영은 데뷔 10년 차인 1999년 스카이라는 이름으로 가수에 도전해 제 2의 전성기를 보냈다. 최진영은 당시 얼굴을 감추고 실력으로 출사표를 냈다. 최진영은 등을 히트시키며 인기 가수로도 자리 메김 했다.

최진영은 2008년 누나 고 최진실의 사망 후에도 연기 활동에 끊을 놓지 않았다. 최진영은 가수 조장혁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고 연극 에 출연했다. 2009년 한양대학교 연극학과에 우수한 성적으로 수시모집에 합격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진영은 최근 가수 김정민의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고 재기를 준비해왔다.

최진영은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최진영은 강남에 있는 병원 영안실에 안치돼 있다. 경찰은 현재 현장 감식을 벌이는 등 자세한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연예계 이슈추적] 칼럼·연재기사 전체보기
[스타들의 결혼 생활] 그들만의 은밀한 침실속 부부생활까지…
[연예계 숨겨진 비화] 아니! 이런 일도 있었네~ 살짝 들춰보니…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